비아그라 부작용 중 흔한 두통, 홍조, 위장장애, 시력저하 이렇게 4가지 정도 임

1.두통 – 흔한 비아그라 부작용 첫번째로 두통을 꼽을 수 있거든 그냥 두통일 수도 있고 한쪽만 아픈 편두통 일 수도 있어~ 특이 이런 두통은 자기 용량보다 더 많은 양을 복용했을때 일어나는 흔한 증상임 비아그라 복용자의 약 18%정도에서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데 좀 많이 불편하면 비아그라를 쪼개서 먹거나 복용량을 줄이면 해결되기도 함 … 복용량을 줄여도 두통이 심하다면 .. 일단 스탑하고 .. 빠르게 의사에게 진료를 받는게 좋을거야..
비아그라의 원리가 음경에 혈류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거기를 일어나게 하는데 신체의 다른 부위에도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이 때문에 두통이 유발 될 수 있어.. 다만 이러한 두통은 종종 저절로 해결되는 경우가 많으니까.. 크게 걱정할 문제는 아님!!

2. 홍조 – 비아그라를 복용한 사람들 중 약 20% 사람들이 피부나 얼굴이 붉어진다고 하니까~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됨 대부분 특별한 조치가 없이 시간이 지나면 사라진다고 함.

3.위장장애 – 비아그라를 복용한 사람들중 위장이 불편하거나 속쓰림을 경험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비아그라 부작용으로 이런 증상을 겪는 사람들도 약 15% 정도나 된다고함 .. 장기적으로 방치될 경우 몸에 무리를 줄 수 있다고 하니까 ~ 장기적으로다가 비아그라를 먹을거 같으면 .. 의사에게 진료를 꼭 받아 보는게 좋을거 같아~! 특히 음주 시에는 비아그라를 먹지 않아야 함~!

4.일시적 시력저하 – 비아그라의 성분은 눈의 단백질 효소에 영향을 줄 수 있어서~!! 매우 드물기는 하지만 시력 저하가 일어날 수 있으니까 ~ 시력저하가 발생한다면 당장 복용을 중지하는게 좋아 ~! 지속적으로 방치할 경우 시력상실로도 이어질 수 있다고 하니까 ~!! 비아그라 복용은 멈춰!!!
양쪽눈에서 시력이 급격히 저하되거나 시력을 상실한 경우 의사에게 빠르게 진료를 받아야 하고
일시적인 시력저하는 시간이 지나면 대부분 개선되지만 심한 경우 반드시 진찰을 받아야함~!!!